스타벅스 “음료 반값에 즐기세요”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이벤트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실시
-1인당 3잔까지 50% 할인 구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사흘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감사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다만 오션월드점, 오션월드입구점, 설악워터피아점, 마장휴게소점, 인천공항중앙점, 인천공항입국점, 인천공항랜드점, 인천공항출국점은 제외된다.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개점 18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며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할인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음료 수는 하루 1인 1회 총 3잔이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 구매 가능한 음료는 차량 1대 당 총 3잔으로 제한된다. 또 스타벅스 리저브, 리저브 콜드 브루, 피지오, 청담스타점 전용음료, 아포가토, 병음료 등 일부 음료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사진=스타벅스 ‘You are My 오 허니’ 홀케이크]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통신사 멤버십 제휴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에는 이용할 수 없다. 또 엑스트라(샷, 시럽, 휘핑크림 등의 추가) 적용시 발생하는 추가금액(600원)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1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You are My 오 허니 케이크’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케이크 구매 시 케이크를 장식할 수 있는 ‘18주년 갈랜드’를 증정하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별 18개, 무료음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감사의 선물’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스타벅스가 오랜 시간 동안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 해온 것처럼, 개점 18주년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더운 여름,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시원하고 재충전 되는 일상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