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탄산주 ‘욜로! 부라더#소다’ 사진공모

[헤럴드경제(광주)=박대성 기자] 탄산주 선도업체인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욜로! 부라더#(샵)소다’ 사진 공모전을 연다.

보해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욜로 마이웨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욜로 라이프를 사진으로 표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은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며 응모 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부라더#소다를 사랑하는 욜로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You Only Live Once (feat. 부라더#소다)’로 현재의 행복을 실천하는 욜로족의 자유로운 감성을 부라더#소다와 함께 표현하면 된다.

1인당 5점 이내로 출품 가능하며, 카메라 기종과 사진 규격에 상관없이 8월15일까지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출품작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부라더소다, #욜로부라더소다사진공모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게시글의 URL을 보해양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팝업 창에 신청자 정보와 함께 입력하면 된다.

총 21점의 수상작을 선발하며, 상금은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10만원, 장려상 5만원이다.

이 외에도 수상자 전원에게 강원도 양양 ‘솔게스트하우스’를 리모델링 한 ‘부라더#소다 서핑 스팟’에서 1박2일 MT를 즐길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기타 공모전 관련 문의는 공모전 대표 메일([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