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웰빙 아마존…KGC인삼공사‘정관장몰’ 오픈

KGC인삼공사는 18일 정관장 홍삼을 포함해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건기식)과 안심먹거리, 화장품, 스포츠용품 등으로 구성된 온라인쇼핑몰 ‘정관장몰’을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정관장몰’은 총 2600여 제품이 입점돼 있으며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이 전체의 40%인 1000여 제품, 화장품이 450여 제품, 안심먹거리가 300여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건강 카테고리 킬러(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온라인쇼핑몰) 형태다.

정관장몰의 가장 큰 특징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은 물론 국내 최초 보장균수 4500억 프로바이오틱스인 ‘VSL#3’를 비롯해 70년 전통의 자연허브 식물성원료 기반 브랜드인 솔가의 비타민 B콤플렉스, 2017년 현재 미국 판매 1위 건기식브랜드인 가든 오브 라이프(garden of life)의 종합비타민 등 각 분야의 건강기능식품 중 최고의 제품들을 선정해 판매한다는 점이다.

정관장몰의 건기식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만 이뤄져 있으며 농수산식품 역시 ‘유기농’, ‘미국 FDA’ 등 정부기관에서 최소 1가지 이상의 제품인증을 받은 제품들만 판매해 제품의 품질은 물론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정관장몰은 건기식외에도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인 ‘동인비’와 에스테틱 화장품을 중심으로 비타민크림, 피토 테라피샴푸 등 화장품 500여종을 비롯해 전통 항아리로 발효시킨 유기농고추장 등의 300여종의 농수산식품 그리고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레저 및 스포츠용품 300여점도 동시에 판매한다.

최원혁 기자/[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