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사’ 김희선 효과.. 순간 최고 시청률 4.7%

- 여자 달타냥 견제하며 웃음 전한 김희선에 시청률도 상승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올리브 ‘섬총사(연출 박상혁)’가 또 매주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21일 밤 9시30분에 방송된 올리브 ‘섬총사’ 14화가 케이블, IPTV, 위성을 포함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3.4%, 최고 4.7%를 기록하며 6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을 차지한 방송 장면은 김희선이 정체를 숨긴 여자 달타냥을 찾아 퀵보드로 달리는 장면이다. 


지난주 방송에서 세 번째 달타냥으로 출연한 존박이 숨겨왔던 허당미로 큰 웃음을 선사한데 이어 21일 방송에서는 사상 첫 여자 달타냥의 합류 소식을 전해들은 김희선의 노심초사하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전했다.

생일도를 찾은 새로운 달타냥 고수희는 섬총사 멤버들과 만나기 전부터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며 김희선의 신경을 건드렸다. 생일도 도착 직후 멤버들과의 전화 통화에서 “힘드니까 데리러 오라”면서 “김희선과는 라이벌 관계이니 남성분들만 오면 좋겠다”고 도발한 것. 이에 강호동과 존박이 김희선 눈치를 보며 여자 달타냥을 데리러 가자, 김희선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집에 홀로 남은 김희선은 옛 노래를 들으며 시간을 즐기는 듯 했으나, 여자 달타냥에 대한 초조한 마음을 숨기지 못한 채 결국 여자 달타냥을 찾아 나섰다. 고수희의 존재를 모른 채 여자 달타냥을 찾아 나선 김희선이 전동 퀵보드를 타고 초고속으로 달리는 이 장면이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것.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강호동, 김희선, 존박의 물오른 케미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호동 잡는 김희선’ 답게 천하의 강호동의 얼굴에 물총을 쏘는가 하면, 서로에게 짓궂은 장난을 서슴지 않으며 어느 때 보다도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또, 이른 새벽 멸치잡이에 나선 존박은 어두운 밤 바다 트라우마를 극복했다. 멸치잡이 배가 심해의 밤바다를 달리자 존박이 평소답지 않게 잔뜩 긴장하며 얼어붙은 것. 무서움에 사로잡힌 존박은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어두운 밤 바다를 헤엄쳐 가는 고라니를 보고 뭉클한 감동을 느꼈다.

한층 강력해진 재미로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섬총사’는 월요일 밤 9시30분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