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쇼핑몰 운영의 효율 높이는 샵링커S 서비스 출시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이 효율적으로 쇼핑몰을 운영 또는 관리할 수 있도록 쇼핑몰통합관리 솔루션기업 네모커머스(대표 이규율)의 ‘샵링커S’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NHN고도 관계자는 “24시간이 부족한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는 ‘효율성’ “이라며 “샵링커S는 쇼핑몰의 상품정보를 오픈마켓 또는 소셜커머스와 같은 다수의 쇼핑몰에 제공하고 주문, 배송 등의 운영관리 업무들을 자동화 처리할 수 있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샵링커S를 이용하면 내 쇼핑몰의 상품정보를 11번가, 티몬 등 다수의 쇼핑몰에 손쉽게 제공할 수 있고 쇼핑몰 마다 일일이 로그인해서 관리하던 일부 업무들은 하나의 관리자 페이지에서 자동화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샵링커S’ 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을 도입해 온라인 창업자들이 좀더 효율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대해 NHN고도 관계자는 “ 다수의 쇼핑몰을 개별적으로 운영,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샵링커S’를 활용하면 이 모든 과정을 크게 단축 시킬 수 있다” 면서 “앞으로 NHN고도는 네모커머스와 같은 뛰어난 기술을 보유한 파트너 기업들과 함께 상생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