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마켓 스퀘어믹스 한국서 핫한 일도씨네 찜닭 오픈

일도씨 찜닭-1
한국에서 주목 받고 있는 외식업체인 (주)아주특별한외식의 김일도 대표가 15일부터 가주마켓 3층에 위치한 스퀘어 믹스에 오픈하는 일도씨네 찜닭의 대표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한인타운에 처음 소개되는 완전 새로운 맛의 찜닭 드시러 오세요!

LA 한인타운에 핫한 외식 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가주마켓 3층, 스퀘어믹스 루프트 탑에 한국서 가장 핫한 요식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찜닭 전문점 ‘일도씨네 찜닭’이 15일 오픈한다. ‘일도씨네 찜닭’은 서울에서 지난 2012년 첫문을 연 이후 대만 타이페이에 첫 직영점을 내며 해외에 진출했다. ‘일도씨네 찜닭’은 닭갈비, 곱창, 찜닭, 뚝불 등 4개 요식업 프랜차이즈를 거느리고 있는 일명 ‘일도씨패밀리’인 (주)아주특별한외식의 김일도 대표가 미국에 처음 진출하면서 찜닭으로 도전장을 낸 첫 매장이다.

찜닭을 유럽식으로 재해석한 퓨전찜닭과 기본 한국식 찜닭요리로 각자의 입맛에 맞게 선택하도록 했다. 재료 특유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1시간 이상 걸리는 전통 조리 방식을 현대화 한 것이 일도씨네의 고유 기법이다. 메뉴는 기본 찜닭과 함께 통오징어 튀김, 게살, 주먹밥 튀김 등을 타핑으로 추가할 수 있어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기본 식사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샐러드 메뉴도 일도씨네 찜닭의 특징이다.

한편 스퀘어믹스 측은 오는 26일 유명 작곡가 겸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안테나 뮤직 소속 가수들의 콘서트 입장권을 공동 프로모션하는 조인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스퀘어 믹스 전 코너에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 구입시 유희열과 안테나 콘서트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유희열과 안테나의 이번 콘서트에는 토이(유희열)를 비롯해 정재형, 루시드 폴, 페퍼톤스, 박새별, 이진아, 이수정, 정승환, 권진아, 그리고 샘 김 등 총 10팀의 뮤지션이 전체 참가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 초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도깨비 OST로 명성을 떨쳤던 샘 김, 서울대 작곡가 출신의 유희열, 스위스 로잔연방공과대학 생명공학 박사인 루시드 폴, 파리고등사범음악원 정재형 등 초절정의 스펙을 자랑하는 뮤지션 집합체로 이름이 나있는 유희열과 안테나의 첫 미주 공연에 거는 기대가 높다.
이경준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