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허브 에너지 담은 항노화에센스 기획세트 내놔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5가지 허브 성분과 내추럴 오일을 한 병에 담아 응축된 영양을 선사하는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 ‘허브 블렌딩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허브 액티브5 앰플과 내추럴 오일이 7:3 황금 비율로 담긴 블렌딩 에센스다. 흔들면 별처럼 반짝이는 허브 드롭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별빛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초기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중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100ml 대용량 에센스를 선보이게 됐으며, 동일 라인의 4종 미니어처(토너,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를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밤하늘에 수많은 별빛이 쏟아져 내리는 듯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제작돼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메인 제품인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400년 역사의 유럽 허브 도감 ’더 허벌(The Herball)’에서 찾은 월계수잎과 구주물푸레껍질, 캐럽콩씨, 부들, 캐모마일꽃 등 5가지 핵심 성분을 담았다.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눈가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한편 ‘허브 블렌딩’ 라인은 에센스를 비롯해 토너,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 등 5종으로 구성됐으며, 단계별로 사용하면 차곡차곡 진한 영양을 채워 환절기 피부 고민을 달래준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