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스쿨 2017’ 개최

-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 6 모델 고객 대상…‘돈 버는 운전법’ 강의
- 가족 휴양 프로그램, 트럭 토탈 케어 서비스 등도 제공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10일부터 11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 6 모델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Mercedes-Benz Truck Driving School) 2017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은 벤츠 트럭 고객들이 다양한 최신 기능과 장점을 활용한 드라이빙 기술을 통해 실제 운송 업무의 효율 을 높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에도 뉴 악트로스를 모델을 중심으로 1기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해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올해 제 2기를 맞이하는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은 최근 카고 트럭 고객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 6 모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효율적인 운송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벤츠 카고 트럭의 각종 기능 및 특성에 대한 교육이 이뤄진다.

단적인 예로 ‘뉴 아록스와 함께하는 돈 버는 운전법’을 주제로 세이프 에코-드라이빙 스킬 교육을 실시한다. 또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고객의 차량을 이용해 1:1로 진행되는 드라이빙 코칭 및 운전 습관 교정 프로그램 등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드라이빙 스쿨은 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과 고객 가족도 함께 초청해 트럭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숙식권 및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휴양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참가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차량 무상점검, 세차 서비스 등 트럭 토탈 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벤츠의 최신형 럭셔리 세단 The New S-Class, The New E-Class 시승 체험 프로그램 및 동반 자녀들을 위한 드론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email protected]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