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킷캣, “수험생을 응원합니다”…킷캣 무비 이벤트

-16일까지 ‘킷캣 무비’ 감상평ㆍ공감투표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Nestlé Korea, 대표 어완뷜프)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수능을 앞두고, ‘킷캣 무비’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킷캣 무비’ 이벤트는 킷캣 이벤트 페이지 내 이와이 슌지 감독의 영화 ‘Half Way’ 리메이크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킷캣은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CGV영화 상품권 2매, 100명에게는 킷캣 메시지팩 3종을 각각 제공하며, 영상 중 가장 공감되는 장면을 투표하는 100명에게는 킷캣 크리스마스 에디션 빅패키지도 선물한다. 

네슬레 킷캣 무비 이벤트 진행

이번에 공개된 리메이크 영상 ‘Half Way’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인 이민혁과 학교 2017로 이름을 알린 배우 박세완이 주연을 맡았다. 또 이와이 슌지 감독의 ‘러브레터’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나가사와 마사히코가 감독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Half Way’는 지난 2010년 개봉한 청소년 영화 ‘Half Way’의 리메이크 영상답게, 고3 수험생인 남녀 주인공의 설레는 모습과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민혁과 박세완은 각각 남연우, 윤이정 역을 맡아 킷캣으로 마음을 전하는 풋풋한 감정을 표현해냈다. 여기서 킷캣은 이들의 사랑 고백과 서로의 수능을 응원하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영상은 총 24분으로, 킷캣 이벤트 페이지 또는 유투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네슬레코리아의 킷캣 브랜드 담당자는 “킷캣의 일본어 발음인 ‘킷토캇토’는 ‘반드시 이긴다’는 뜻의 일본 규수 방언인 ‘킷토카츠’와 발음이 같아, 수험생은 물론 격려와 응원을 보내는 상징적인 선물로 사랑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의 수능을 응원하며 마음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