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울산자원봉사자대회’에 격려금 3000만원

H-Volunteer상 신설… 봉사활동 우수자에 ‘자원봉사왕’ 시상
2010년부터 총 2억 9000여만원 후원, 울산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현대자동차가 울산지역 자원봉사자대회에 격려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은 27일 울산MBC컨벤션에서 열린 ‘2017 울산사회복지 자원봉사대회’에서 사회공헌기금 3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울산사회복지 자원봉사대회는 한 해 동안 소외된 이웃을 위해 현장에서 땀흘려 활동한 자원봉사자와 사회복지사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드높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200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27일 울산MBC컨벤션에서 열린 ‘2017 울산사회복지 자원봉사 대회’에서 우수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김창환 현대자동차 울산총무실장, 김기현 울산시장, 윤시철 시의회 의장, 문재철 울산사회복지협의회장, 울산지역 우수 자원봉사자와 사회복지 단체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으로 ‘에이치 벌룬티어(H-Volunteer)’상을 신설하고 누계 봉사활동 우수자와 신규 등록 봉사활동 우수자에게 ‘자원봉사왕’ 시상을 진행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이 있어 울산 지역이 더 따뜻해지는 것 같다“며, ”현대자동차도 지역 자원봉사자들의 나눔을 기억하고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