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일렉트로마트 로드쇼 실시

- 다양한 라인업 한 눈에 체험…비교할 수 있는 ‘레이캅 로드쇼’ 실시
-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 30일부터 12월6일까지 7일간 진행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가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 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에서 침구살균청소기를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캅 로드쇼’를 30일부터 7일간 운영한다.

이번 레이캅 로드쇼는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지며 실내외 대기환경이 열악한 동절기를 맞아 겨울철 필수품인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의 무선 최신 제품 레이캅 RX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별로 다양한 레이캅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30일부터 오는 12월6일까지며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에서 레이캅 전용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레이캅 전용 체험 부스에서는 레이캅의 무선 하이엔드 신제품인 레이캅 RX, 베스트 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레이캅 RS프로,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가성비 높은 레이캅 RE 등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다.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다. 제품의 현장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수납대 등의 액세서리도 선택할 수 있다. 모델에 따라 30%의 추가 할인 기회도 제공된다.

레이캅코리아는 이번 일렉트로마트 로드쇼에 이어 계속해서 전국 주요 가전매장에 시연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겨울철 필수 육아 건강가전으로 꼽히는 레이캅 침구살균청소기의 오프라인 체험 및 혜택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레이캅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쇼핑몰의 이벤트가 활발한 가운데 레이캅도 고객들이 오프라인 공간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 및 구매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직접 체험해보며 쇼핑을 즐길 수 있고 경품과 할인혜택도 풍성하다”고 말했다.

박세환 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