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웰크론그룹 신정재 씨 등 4명 사장 승진

웰크론한텍 이기창·이영식·이범용 각 부문별 사장으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웰크론그룹(회장 이영규)은 12월 1일자로 ㈜웰크론 리빙부문 신정재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등 임원 17명에 대한 승진인사를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웰크론한텍의 플랜트부문 이기창, 건설부문 이영식, 에너지부문 이범용 등 3명의 각 사업부문 부사장은 사장으로 승진했다. 부문별 대표를 사장급으로 높여 자율경영과 책임경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웰크론 리빙부문 신정재 사장(왼쪽부터), 웰크론한텍의 플랜트부문 이기창 사장, 건설부문 이영식 사장, 에너지부문 이범용 사장.

웰크론 신정재 부사장은 2016년부터 리빙부문장을 역임하며 백화점 유통망을 2배 이상 확대하고, 연평균 10% 이상의 실적상승을 이끌었다.

웰크론한텍 플랜트부문 이기창 부사장은 플랜트 수주영역을 기존 유음료 및 바이오 분야뿐만 아니라 2차전지산업과 비철금속 산업으로 확대해 사업다각화에 기여했다. 건설부문 이영식 부사장은 2012년 건설사업부 설립이래 연간 수주액을 1000원억대 이상으로 성장시킨 주역이다. 20여년 에너지분야 전문가로 명성을 쌓은 에너지부문 이범용 부사장은 웰크론한텍이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발전·에너지부문을 성장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웰크론 측은 “2017년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임원에 대한 보상을 통해 철저한 성과주의 인사원칙을 적용했다”며 “그룹비전인 ‘2022 222’ 달성을 위해 주력사업부문인 리빙·플랜트·에너지·건설·보일러 사업을 총괄하는 각 임원을 사장급으로 격상해 자율경영과 책임경영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인사 명단.

▶웰크론 <사장 승진> ▷리빙부문 신정재 <이사대우 승진> ▷리빙부문 최우진 ▶웰크론한텍 <사장 승진> ▷플랜트부문 이기창 ▷건설부문 이영식 ▷에너지부문 이범용 <전무 승진> ▷플랜트부문 이만수, 정대원 <상무보 승진> ▷건설부문 유택수 <이사 승진> ▷건설부문 김진환, 이태식 ▷구매부 신봉재 <이사대우 승진> ▷플랜트부문 박효식 ▷건설부문 배성재, 한정석 ▶웰크론강원 <전무 승진> ▷경영지원본부 이훈규 ▷사업관리본부 임인호 ▷생산공사본부 곽성권

freiheit@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