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연말 성수기 여행객 잡기 나섰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연말 성수기 여행객을 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드림 어워즈’ 를 테마로 ▷이탈리아 아말피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더 프라이빗 패키지’,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을 증정하는 ‘원하는 혜택 골라 드림’, ▷쇼핑 목표 금액을 달성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혜택으로 돌려 드림’ 이벤트 등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 프라이빗 패키지’는 여행을 다녀온 후 꿈 같은 휴양지로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2018년 1월 14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12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여행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아말피 지역 7박 8일 프라이빗 투어’ 2인 풀패키지(7명)를 증정한다.

이탈리아 아말피 지역은 유럽 사람들에게도 휴양지로 유명한 곳으로 럭셔리 프라이빗 투어를 즐기기 안성맞춤인 곳이다. 신라면세점은 고객들의 관심이 많은 관광지를 선정해 자체적으로 패키지를 기획했다. 풀패키지에는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권, ▷4성급 호텔 숙박, ▷이동수단, ▷나폴리&폼페이&카프리 프라이빗 가이드 투어, ▷관광지 입장료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알차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가입자를 위한 혜택도 있다.

12월 한 달간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적립금 5000원과 신라선불카드1만원권 또는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투썸플레이스 마카롱 6개와 아메리카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신규 가입 후 추천인 아이디와 이름을 입력하면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며, 기존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에게는 본인의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입력한 신규 회원의 수에 따라 신라선불카드, 적립금 등의 혜택을 차등 지급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