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스피치학원, 겨울방학 대학생 대상 수강료 할인 및 이벤트 진행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된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하 W스피치)이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예비대학생, 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31일까지 W스피치의 정규과정인 보이스 트레이닝, 스피치 트레이닝, 대화연습반, 프레젠테이션, 액팅스피치 등 정규수업 2과목을 동시 등록할 경우 수강료 할인 및 우지은 대표의 저서(30일 완성 목소리트레이닝, 우지은의 스피치시크릿 21 중 택1)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내년 상반기 취업 면접을 위한 1분 면접 자기소개를 첨삭해주는 서비스(비용은 무료)를 제공한다.
 
W스피치학원 관계자는 “학교 수업시간에 발표할 때마다 긴장되고 머리가 하얘져서 발표공포증 극복, 발표력 향상을 위해 방학기간 스피치교육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이 많다. 면접 준비는 물론, 취업 후에도 프레젠테이션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스피치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찾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모든 정규 과정은 아나운서 출신의 실력 있는 강사진이 직접 강의하기 때문에 양질의 교육은 물론, 평소에 몰랐던 좋지 않은 습관까지 발성, 발음훈련으로 개선할 수 있다”며, 더불어 “소수정예로 매 수업마다 교육생의 현재 상태 점검부터 영상 촬영 후 이메일을 통한 꼼꼼한 피드백이 제공되기 때문에 스스로 변화하는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W스피학원은 1호점 강남 본원, 2호점 시청점, 3호점 부산센텀점 등 총 세 곳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강남본원은 강남역 10번 출구에 있으며 강남역, 역삼역, 양재역 등에서 접근성이 좋아 취업준비생들이 1:1 면접 대비를 위해 방문하고 있다.

시청점은 시청역 1번 출구에 위치한 광화문 주변의 유일한 스피치아카데미 로 종로스피치, 신촌스피치, 광화문스피치, 여의도스피치의 대표 전문교육기관이다. 인근 기업의 많은 직장인이 목소리 및 발표력 향상을 위해 퇴근 후 수강하고 있다. 특히 부산 센텀점의 경우 부산에서 가장 규모가 큰 스피치학원으로 마산, 창원, 대구, 울산, 거제, 통영 등 인근 지역에서 사투리 교정을 위해 학원을 찾고 있다.
 
W스피치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