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센터에서 아빠와 함께 보드게임 즐겨요”

홈플러스·코리아보드게임즈 협업
9일 월드컵점·인천 간석점서 행사
완구·문화센터 컬래버레이션 강좌

대형마트 문화센터에서 아빠와 자녀가 함께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홈플러스는 오는 9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점과 인천 간석점 문화센터에서 ‘아빠ㆍ친구와 함께하는 보드게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드게임 개발ㆍ제작업체 ‘코리아보드게임즈’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대형마트 3사 중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완구와 문화센터의 컬래버레이션 강좌다. 놀이와 교육이 결합된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고객들에 맞춰 문화센터 강좌를 마련했다. 


행사장에서는 코리아보드게임즈의 도우미들이 상주해 있어 보드게임 이용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할리갈리ㆍ쿼리도ㆍ밸런스빈즈ㆍ우봉고 등 20가지의 다양한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빠ㆍ친구와 함께하는 보드게임’ 행사는 ▷오전 11시 ▷오후 12시40분 ▷2시20분 ▷4시 등 총 4회에 걸쳐 각각 1시간30분씩 진행되며, 회당 20~30팀(40~6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부모 혹은 친구를 동반한 6세 이상의 아동이라면 누구나 사전접수(선착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000원이다.

아울러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는 ‘주사위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20종의 보드게임을 모두 체험할 경우 룰렛 도전 이벤트를 통해 ‘할리갈리 파티’, ‘또봇 원카드’, ‘젠가’ 등 최대 2종의 보드게임 선물이 증정된다.

손하얀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바이어는 “아빠,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학습놀이와 소통을 원활하게 배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박로명 기자/[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