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엔 요일별로 멤버십 할인 더 받으세요”…SKT ‘T멤버십’ 이벤트 개최

- 인기 제휴처 6곳서 요일별 최대 50% 제휴 할인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SK텔레콤은 연말을 맞아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별로 최대 50%까지 T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하는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5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간 멤버십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휴처 3곳(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과 12월 중 이용 횟수 증가 제휴처 3곳(피자,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총 6개의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모델이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은 기존 T멤버십 할인에 추가 혜택을 더해 ▷월요일 세븐일레븐 1000원당 200원 할인 ▷화요일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매주 1만명 추첨) ▷수요일 빕스 30% 할인 ▷목요일 파리바게트 1000원당 200원 할인 ▷금요일 도미노피자 40% 할인 ▷토, 일요일 롯데월드 50% 할인(동반1인 포함)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부터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기존 모바일 바코드를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전환한 후 요일별 제휴사를 이용하면 된다.

송광수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멤버십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12월에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T멤버십 고객의 이용 패턴을 고려해 최적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sjpark@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