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리미엄 PB 탐사 ‘반려묘 용품 2종’ 출시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프리미엄 PB브랜드 ‘탐사(TamsaaTM)’의 신제품 ‘탐사 캣 푸드’와 ‘탐사 고양이 모래’를 출시했다.

신제품 ‘탐사 캣 푸드’는 반려묘의 식성과 생활습관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맛과 기능을 세분화 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총 3가지로 ▷EPA, DHA, 비타민D가 함유되어 시력 유지와 두뇌 영양공급,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탐사 캣 푸드 연어 레시피(3Kg)’ ▷오메가 지방산과 필수 영양소와 주요 단백질을 구성하는 라이신과 아르기닌이 함유된 ‘탐사 캣 푸드 참치 레시피(3Kg)’ ▷비타민E와 C 첨가로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유카추출물과 프럭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탐사 캣 푸드 치킨 레시피(3kg)’를 판매 한다.

<사진설명> 쿠팡이 선보인 반려견 용품들.

이 제품은 HACCP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조사에서 만들어지며 항곰팡이제, 인공향미제, 항생제, 색소 등 해로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 300g 단위로 소포장 되어 매일 신선한 사료를 급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쿠팡은 소비자들과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탐사 캣 푸드’ 가 3개 판매될 때 마다 유기묘 보호센터에 고양이 한 마리의 식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함께 출시한 고양이 화장실용 모래인 ‘탐사 고양이 모래’는 100% 캐나다산 천연 벤토나이트 소재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활성화 탄소를 첨가해 탈취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강력한 응고력으로 모래 손실이 적고 부드러운 입자로 고양이들이 발바닥에 상처없이 사용 가능하다. 패키지도 손잡이와 뚜껑마개가 있어 모래 보충과 보관이 용이하다. 이 제품 또한 반려묘의 배변 습관을 분석해 모래 입자 크기와 향기에 따라 일반입자ㆍ고운입자, 무향ㆍ베이비파우더향으로 제품을 세분화하려고 노력했다.

탐사 신제품은 쿠팡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로켓배송 상품으로 주문 후 다음날까지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쿠팡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탐사 제품을 한번 신청하면 원하는 날짜와 주기에 알아서 배송되는 정기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탐사 제품을 정기배송 신청할 경우 제품 개수와 상관없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쿠팡은 지난 7월 프리미엄 PB브랜드 탐사(TamsaaTM)를 론칭 한 이후 롤화장지, 미용티슈, 종이컵, 생수, 반려견 패드, 복사 용지, 고양이 사료 등 9개 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했고 내년에도 반려동물 간식, 스포츠용품, 물티슈 등의 신제품을 계속 선보일 방침이다.

이희수 쿠팡 PL팀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신제품들은 수많은 자료 조사와 테스트를 통해 고양이의 생활습관과 성향 등을 면밀하게 분석한 후 만들어진 제품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