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시승 및 상담 고객에 경품

- 이달 31일까지, SM6 시승 및 상담 고객 추첨해 경품 제공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31일까지 SM6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SM6 윈터 스토리(Winter Stor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SM6 시승 또는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32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만원권, 비발디파크 리프트 이용권,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은 SM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1월 한 달간 새해 맞이 특별한 구매 혜택도 내놨다.

SM6 LE/RE 트림 구매 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전방 안개등이 포함된 60만원 상당의 라이팅 패키지(LE 트림 기준), 69만원 상당의 멀티 내비게이션, 50만원 상당의 소비자 선택 옵션 및 용품, 또는 5년 보증연장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SM6 PE/SE 트림은 63만원 상당의 컨비니언스 패키지(SE 트림), 74만9천원 상당의 V8 내비게이션, 50만원 상당의 소비자 선택 옵션 및 용품, 5년 보증연장 중 한 가지를 지원한다.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badhoney@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