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윤하 “올해 목표는 좋은 짝 만나는 것”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올해 서른 살이 된 가수 윤하가 남은 인생을 함께 좋은 짝을 만나고 싶다는 마음을 밝혀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15일 윤하는 서울 마포의 한 카페에서 정규 앨범 ‘Rescue’ 발매 기념 인터뷰를 가졌다. 이번 신보는 2012년에 발매한 정규 4집 ‘슈퍼소닉’ 이후 약 5년 5개월 만이다.

이번에 발매된 앨범 ‘Rescue’는 실체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라는 뜻으로 올해 30대가 된 윤하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함과 동시에 리스너들에게는 새로운 빛을 준다는 의미까지 내포하고 있다.

이날 윤하는 “(올해)좋은 짝을 만나고 싶은 게 현재 목표다. 그거 하나만 해도 성공한 인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하는 손흥민(26·토트넘 홋스퍼)과 친분에 대한 언급도 관심을 모았다. 

5년 5개월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한 윤하가 올해는 좋은 짝을 만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OSEN]

괜한 오해를 의식한 듯 윤하는 “손흥민과는 ‘별밤’라디오에서 처음 만난 친구”라며 “한국에 오면 종종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식사도 한다. 인간적으로 다가와 서로 편한 사이가 됐다”고 말했다.

또 윤하는 “영국에서 너무 잘하고 있고 국위선양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 친구라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나도 내 삶을 열심히 살아서 누군가에게 자랑스러운 사람이 돼야겠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윤하는 이번 자신이 앨범에 대해 “이번 앨범이 마치 손흥민에 대한 홍보처럼 된 것 같다”며 농담을 던지기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