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TOP9 발표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믹스나인’의 마지막 TOP9 발표식이 진행된다.

오는 21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한 마지막 TOP9 발표식이 그려진다.

현재까지 생존한 소년 27명, 소녀 26명은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또 한 번 운명의 심판대에 오른다.

이들은 세 번째 경연인 ‘신곡 음원 배틀’에서 구멍없는 실력을 입증했던 만큼, 어느 때보다 더 아쉬운 탈락식이 될 전망이다. 


‘믹스나인’ 제작진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새로운 TOP9의 등장부터 예상 외 인물이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됐다”고 귀띔했다.

이에 ‘믹스나인’을 떠나는 참가자는 누가 될지, 총 몇 명의 인원이 파이널 경연에서 다시 맞붙게 될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파이널 생방 무대에 오를 소년, 소녀들이 또 한 번 신곡 무대를 준비하는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꿈의 데뷔를 눈 앞에 둔 상황에서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24시간 고군분투하는 ‘믹스나인’ 소년, 소녀들의 모습은 오는 21일(일) 오후 4시 30분 ‘믹스나인’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뷔 성별과 최종 멤버가 결정될 ‘믹스나인’ 마지막회는 오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