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 나비엔 컴포트 메이트 온수매트 설날 할인 이벤트 실시

컴포트 매트
경동 나비엔이 어바인에 쇼룸을 설치하고 체험장을 오픈했다. 사진은 경동 나비엔 미주 법인에 설치된 쇼룸 전경이다.

프리미엄 온수매트 ‘컴포트 매트’를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경동 나비엔이 보일러 및 온수기 미주 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즐거운 설날 대축제’ 이벤트를 통해 쿠션형 온수매트를 2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경동 나비엔의 온수매트 브랜드인 컴포트 매트 웹사이 트www.comfort-mate.com를 통해 판매되는 쿠션형 온수매트를 오는 17일까지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경동나비엔 측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20% 할인 판매해 즐거운 설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난 2년간 캘리포니아는 물론 뉴욕, 시카고 등 미 전역에서 한인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덕에 미주 시장에 안착할 수 있어 고객 감사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컴포트 매트는 매트 전체에 균일한 온도를 구현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 생활가전으로 그간 보조 난방기기로 평가됐던 온수매트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 올린 생활 환경 솔루션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온수매트의 좌/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 난방기능을 탑재,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쿠션형은 트윈과 퀸 사이즈 등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한편 경동 나비엔은 어바인에 쇼룸을 설치하고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쇼룸을 찾는 고객들은 컴포트 매트를 직접 체험해보고 기존 매트와의 차별된 기능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도제공한다. 쇼룸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쇼룸 주소 : 20 Goodyear, Irvine CA 92618 ▶예약 : (949)372-1450 (필수)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