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부터 지중해까지…프리드라이프, 크루즈여행 신상품 ‘프리드크루즈 510’ 런칭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9일, 신상품 ‘프리드크루즈 5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번 새롭게 선보인 프리드크루즈 510은 높은 가격으로 인해 부담스러웠던 크루즈 여행에 대한 진입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춘 상품이다. 매월 5만원씩 납부하는 월 분납 시스템으로, 부담 없이 고품격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흥미롭고 다채로운 공연과 파티, 풍성하게 맛보는 전세계 산해진미의 향연, 다양한 쇼핑거리, 안락하고 깨끗한 객실, 친절한 승무원 서비스 등 크루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들은 5성급 휴양 리조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하게 한다. 특히, 생소한 크루즈 여행을 100% 만끽할 수 있도록, 프리드투어의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여행일정의 든든한 동반자가 된다.

이번 여행상품은 단 한번의 가입으로 아시아, 서부지중해, 동부지중해, 알래스카 크루즈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행지와 일정에 따라 △아시아 크루즈(2인 기준/4박5일 일정/발코니 객실 제공) △서부/동부 지중해, 알래스카 등 장거리 크루즈(1인 기준/8박9일 일정/오션뷰 이상 객실 제공) 두 가지 상품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드투어의 여행상품은 쇼핑 및 선택관광이 없으며, 기항지 관광에 모든 서비스가 다 포함되어 있어 ‘지갑이 필요 없는 여행’을 추구한다. 또한, 모든 기항지에는 한국어 서비스가 가능한 현지 가이드가 배치돼 현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2억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도모한다.

■ 신상품 출시기념 ‘더좋은 프리드크루즈’ 프로모션 진행

프리드투어에서는 금번 프리드크루즈 510 상품의 출시를 기념해 ‘더 좋은 프리드크루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좋은 객실’, ‘더 빠르고 편안한 항공’, ‘더 깊이 있는 여행’을 통해 고객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이다.

2018년 8월 25일 출발하는 ‘서부지중해(스페인/프랑스/이탈리아 3개국) 크루즈’ 여행 단 1회 일정으로, 프리드크루즈 510 상품 신규 가입자 중 20명에 한해 선착순 모집한다.

당첨자에게는 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인 로얄캐리비안 심포니호(23만톤 급)의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발코니로 무료 업그레이드 된 객실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문화와 역사를 더 깊이 체험 할 수 있도록, 바르셀로나 여행 1박을 추가해 9박11일 일정으로 여행을 진행한다. 또한 경유 없이 빠르고 편안한 대한항공 바르셀로나 직항편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드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