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청호나이스,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가 팬 2개, 토출구 6개를 장착한 ‘6웨이 멀티순환 공기청정기’<사진>를 12일 출시했다.

강력한 청정성능,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4단계의 청정도 디스플레이, 전기요금 부담 없는 에너지효율 1등급, 슬림 디자인, 사용환경에 맞는 스탠드/벽걸이형 선택 등이 적용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개의 팬과 2개의 BLDC 인버터모터, 2개의 필터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흡입 및 청정이 가능하다고. 전면의 더블팬으로 빨아들인 공기를 더블필터로 걸러낸 뒤 6방향의 토출구를 통해 내보냄으로써 실내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킨다고 청호나이스 측은 소개했다.

6웨이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가 일상화되고 있는 시대에 맞춰 보다 강력한 성능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필터는 보푸라기 등 큰 먼지를 잡아주는 ‘프리필터’와 황사 집먼지진드기 등 작은 먼지를 잡아주는 ‘미디엄필터’, 인체에 악영향을 주는 호흡성 분진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울파모델은 울파필터)’, 생활악취·새집증후군 원인물질·애완동물 냄새를 제거해 주는 ‘강화탈취필터’로 구성됐다. 이 4단계의 필터가 2세트로 구성돼 성능이 더욱 강력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

이밖에 레이저 방식의 PM2.5센서를 적용, 초미세먼지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