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상반기 모집공고, 무료가이드 신청하세요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2018년 상반기 워킹홀리데이 모집일정이 발표됨에 따라 워홀무료가이드 서비스 신청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워킹홀리데이는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일본,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스웨덴, 덴마크, 홍콩, 대만,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포르투갈, 네덜란드, 이탈리아, 이스라엘, 벨기에, 칠레 등 다양한 국가에서도 가능한데, 그 중에서 아일랜드 유럽내 영어권 국가라는 장점과 친절한 국민성으로 많은 청년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일랜드는 치안이 잘되어 있는 안전한 유럽국가, 비교적 높지 않은 물가, 영어실력도 향상하고 일도 할 수 있는 조건, 아름다운 자연환경 등으로 워킹홀리데이 국가 중에서도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TV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에서 아일랜드 더블린과 골웨이 지역이 방영되면서 한층 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일랜드는 2009년 한국과 워킹홀리데이 협정을 맺은 이후 해마다 400명의 인원을 선발하였고, 2017년부터는 연간 600명의 인원을 선발하고 있다.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는 특별한 어학조건을 갖추지 않아도 지원가능하며, 이메일 지원 후 랜덤 추첨하여 당첨된 후 추가서류를 제출하는 방식이라 준비가 단순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려면 우선 워킹홀리데이 지원신청서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지원신청서를 제출하면 무작위 추첨하고, 당첨자들이 1차와 2차 서류를 제출하여 최종 합격하면 된다. 현재 주한 아일랜드대사관을 통해 2018 상반기 모집공고가 공지되었으며, 4월 4일(수) 오전 9시부터 4월 6일 (금)자정까지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관계자는 “주한아일랜드대사관에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영문으로 준비하여야 한다”며 “무료워홀가이드를 제공하는 전문업체도 있으니 혼자서 준비하기 어려운 경우 도움을 받아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면 편리하다”고 조언했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아일랜드워홀 무료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워킹홀리데이 지원서 무료검토 ▲ 1차, 2차서류 무료검토 ▲ CV 와 자기소개서 무료검토 ▲ 워킹홀리데이보험가입 ▲ 아일랜드항공권 구매 ▲워홀승인서를 발급 후 출발전 오리엔테이션을 무료 제공 ▲ 멀티아답터도 제공 ▲ 아일랜드IRP 비자발급 준비 ▲ 아일랜드 현지 은행계좌개설 ▲ 일자리 구하기 안내 ▲ 생활비 예산 안내 ▲더블린 현지 오리엔테이션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단순한 지원가이드보다 수준높은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어 관계자는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은 워홀 초기에 어학연수를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장기어학연수뿐 아니라 단기어학연수에도 더블린, 코크, 골웨이, 리머릭 등 다양한 어학원의 학비 할인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매월 정기적으로 아일랜드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설명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역뿐 아니라 부산 서면역, 대구 반월당역, 대전 정부청사역 등에서도 정기 세미나를 진행한다. 아일랜드조기유학, 아일랜드대학입학, 아일랜드 대학원입학 등 전문적인 아일랜드 유학프로그램의 상담도 가능하다. 상세 내용은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