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튀는 청량감…더페이스샵, 코카콜라와 만났다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
-쿠션, 립스틱, 립틴트, 섀도우 등 적용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와 함께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했으며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 제품 이미지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피지잡는 수분 쿠션’,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코크베어 틴트’, ‘코카콜라 립스틱’, ‘코카콜라 립틴트’ 립 제품 3종과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등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피지잡는 수분 쿠션과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기존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코카콜라의 레드 컬러를 적용한 세련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오일컷 효과로 온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3종류의 립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달콤한 콜라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는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콜라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했으며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choig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