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30주년 기념 디자인 공모전

-다음달 1일까지 공모작 접수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8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30주년 기념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30주년 기념이라는 취지에 맞게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의 추억 또는 1988년도의 추억 등 고객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공모주제는 그랜드 힐튼 서울, 1988(30주년) 중 선택 형식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출품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캘리그라피, 일러스트, 그래픽, 드로잉 등 자유 형식이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30주년 기념 디자인 공모전 개최 포스터

참여는 누구나 할 수 있으며 1등부터 3등까지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1등 당선작은 상금 50만원과 2인 조식을 포함한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이 수여되며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즌 PB 상품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또 2등에게는 조식이 포함된 디럭스 룸 1박 숙박권을, 3등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공모작 접수는 4월 1일까지이며 수상자 발표는 4월 6일 그랜드 힐튼 서울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발표된다. 참여 방법은 jpg파일과 ai 또는 psd 파일을 그랜드 힐튼 서울 마케팅 공식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이번 디자인 공모전 개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