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맞이 집단장]명품 침대 프레임 호텔같은 안방

시몬스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침대(대표 안정호)가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의 전용 신규 프레임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시몬스침대의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프레임은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을 침실로 직접 옮겨온 듯한 느낌을 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웅장함과 아늑함이 공존하는 하이엔드 침실 룩을 구현한다고.

시몬스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C1’<사진>은 확장 패널을 더해 호텔 스위트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헤드보드가 특징이다. 패브릭에 천연가죽 스티치가 어우러진 디자인을 적용했다. ‘다스베이지’와 ‘그라파이트’ 2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의 ‘C3’ 프레임은 헤드에 부피감 있는 패브릭 쿠션을 좌우 월넛 원목이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더한다. 부드러운 ‘페블그레이’ 컬러가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침실 룩을 선사한다.

‘C5’ 프레임은 넓은 헤드보드로 웅장함과 안정감을 동시에 연출한다. 패브릭 헤드보드에 매치한 스티치 디테일의 최고급 천연가죽 등으로 퀄리티를 높였다고 시몬스침대 측은 설명했다. 한편 시몬스침대는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프레임뿐만 아니라 프레임 전(全)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조문술 기자/[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