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맞이 집단장] ‘마루부터 도어까지’ 토털 인테리어

한솔홈데코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는 온돌에 최적화된 ‘SB마루’<사진>와 엣지도어, 스토리월을 선보였다.

SB마루는 온돌난방에 최적화된 마루로 평가받으며, 좌식문화에 맨발 보행으로 습기 및 열에 의한 마루 변형에 민감한 한국 주거문화에 적합한 마루로 인식되고 있다. 목질마루의 단점인 내수성을 강화하고, 열효율성을 높여 여름철 습기 및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줄였다.

열효율성과 두께의 최적화로 금방 따뜻해질 뿐만 아니라 밀도가 높아 천천히 식는 효과가 있다. 또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등급으로 4Voc(툴루엔, 라일렌, 메틸렌, 스틸렌) 이 첨가되지 않은 인체 무해한 마루 제품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또 한솔홈데코는 친환경 도어인 엣지도어를 선보였다. 연소 시 유독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MDF 등 심재에서 방출되는 인체 유해 물질인 포름알데히드로부터 안전하다.


한솔홈데코는 벽면을 활용해 인테리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토리월 제품도 출시했다. 대리석이나 원목, 스톤 등 천연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으나, 비용 때문에 주저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한솔홈데코 이천현 대표는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 기능성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제품으로 승부하겠다” 고 했다.

김진원 기자/[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