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맞이 집단장] 색상 다양한 스마트케어 미니 정수기

코웨이

제품 성능만큼 개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신혼부부의 주방인테리어 완성을 위해 초소형에 다양한 색상을 더한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사진>가 혼수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는 머리카락의 수만분의 1수준의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시루(CIROO) 필터시스템을 적용했음에도 기술력을 집약해 가로 크기를 한뼘인 18.5cm로 구현해 성능 및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실버, 화이트 색상과 더불어 베이비민트, 아이보리크림 등 4가지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맞벌이 신혼부부들이 직접 관리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언제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사물인터넷과 ‘스스로 순환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한 고객 케어를 제공한다. 전기분해살균수로 정수기 속 물탱크와 물이 흐르는 유로는 물론, 오토 슬라이딩 방식을 적용해 물이 최종 나오는 파우셋까지 스스로 살균한다. 


사물인터넷을 탑재해 IT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신혼부부에게 걸맞은 고차원의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3명까지 물 음용량 정보를 기억해 개인별 물 음용습관을 관리해주며, ‘고장진단 안심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정수기의 정상 작동 여부 및 이상 감지 시 콜센터로 바로 연결이 된다. 또한 용도와 상황에 맞게 ▷분유를 탈 때 적합한 45도 ▷차 마실 때 70도 ▷커피나 요리용 85도 등 3단계 온도가 자동 설정돼 원하는 온도의 물을 바로 빠르게 추출해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