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맞이 집단장] 얼음~에스프레소까지 ‘초소형 카페’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는 카운터톱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사진>를 새봄맞이 환경가전으로 추천했다.

휘카페는 가로 29㎝ 초소형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얼음과 커피가 동시에 된다는 기술적 우위에 A4 용지 1장보다도 작은 폭 29㎝의 슬림한 사이즈, 고급 LED 창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없을 수려한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한 제품이다. 


휘카페는 현재 가정용 정수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카운터탑형 제품임에도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가능하다. 각 기능별 용량 또한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으로 넉넉하다. 여기에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청호나이스만의 특허 받은 제빙기술은 전기요금 부담 없이 얼음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경제성도 갖췄다. 정수기에서 전력을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부분은 온수다. 일반적으로 온수기능이 있는 정수기의 경우 그렇지 않은 정수기보다 많게는 2배 이상의 전력을 필요로 하다. 휘카페엔 상황에 맞게 온수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시스템이 적용됐다. 항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저탕식과 약 2분 30초의 대기시간은 필요하지만 전기요금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예열식을 버튼 하나로 사용자가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김진원 기자/[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