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맞이 집단장] ‘오가닉·소프트·트렌디’ 3종 입소문

KCC 홈씨씨인테리어

KCC의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2018년 최신 디자인으로 신규 패키지 3종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사진)’를 새롭게 선보였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전문가가 직접 책임져 상담부터 AS까지 믿고 맡기면 되는 패키지 인테리어로 주부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가닉(Organic)은 뉴트럴 컬러와 우드 패턴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광의 소재와 자연의 결이 살아있는 패턴을 활용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멋이 특징인 컨셉으로 자연속의 휴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스타일이다.


소프트(Soft) 는 밝고 화사한 컬러 매치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모던하지만 곳곳에 보이는 장식적인 요소들이 아기자기하면서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다가온다. 밝고 따사로운 햇살이 드리우듯 우리의 마음을 포근하게 만들어 주는 공간이다.

모던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는 트렌디(Trendy) 는 보다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한다. 시크하면서도 따뜻함을 품고 있는 공간으로 차가운 도시 속에서도 피어나는 온기를 느낄 수 있다. 밝고 따뜻한 모노톤의 조화로 감성이 깃든 세련된 스타일이다.

김진원 기자/[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