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맞이 집단장] 이중 고단열 창호 고급·보급형 눈길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창호제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3, 5, 7 숫자로 구분한 ‘수퍼세이브 시리즈’로 고단열 창호 보급에 나서고 있다.

수퍼세이브3는 합리적 가격의 보급형 창호로 개보수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 5는 ‘이지오픈 손잡이’, ‘곡면 모서리’ 등 편의성을 높인 고급형 제품이다. 수퍼세이브7은 창이 움직이는 부분에 알루미늄 레이를 적용하고 창의 입체감을 높이기 위해 ‘이중 엣지 프레임’을 적용한 최고급 창이다. 


특히, ‘수퍼세이브 시리즈’ 전 제품은 로이유리를 사용해 이중창 적용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 냉·난방비를 40% 절약할 수 있다. 

또 LG하우시스는 자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한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와 사생활 보호 효과가 뛰어난 ‘수퍼블루 복층유리’도 선보였다.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와 ‘수퍼블루 복층유리’는 모두 기존 일반 유리 대비 40% 이상 단열 성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LG하우시스의 로이유리에 차별화된 성능을 더한 고단열 기능성 유리제품이다.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는 실내로 유입되는 자외선의 90% 이상을 차단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가구, 의류 등 실내 변색 방지에 효과적이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