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그룹 이지쇼핑, 티몬과 상호협력 MOU 체결

-리빙ㆍ홈퍼니싱 상품 정보 공유 및 공동 마케팅 추진키로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이커머스 솔루션 스타트업 마인드그룹은 13일 모바일커머스 티몬과 상호 업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인드그룹은 이번 MOU를 통해 자사가 개발ㆍ운영하는 리빙&인테리어 상품 추천 플랫폼 ‘이지쇼핑’에서 티몬의 리빙 관련 모든 상품 정보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인테리어, 집꾸미기, 홈스타일링 등 리빙ㆍ홈퍼니싱 관련 상품이 모두 해당한다. 

13일 마인드그룹 유수종대표, 티몬 김준수 CMO가 상호 협력 MOU를 체결하고 있는 모습 [제공=마인드그룹]

티몬은 이지쇼핑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유입을 통해 고객 확보 및 마케팅 기회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수종 마인드그룹 대표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와의 제휴를 계기로 리빙 상품 추천 플랫폼으로서 보다 다양한 상품 정보를 확보,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새롭고 재미있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마인드그룹은 티몬과의 업무 협력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마인드그룹이 보유한 특허 기술인 딥러닝 기술 기반 검색 솔루션 이용과 관련해서도 상호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이지쇼핑’은 리빙 상품 분야 국내 유일한 추천 플랫폼이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셀프 인테리어, 집 꾸미기, 가구 등 생활에 필요한 상품과 애완상품 등을 포함 약 800개의 쇼핑몰과 100만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식 오픈 7개월째인 3월 현재 기준으로 앱 누적 설치수가 17만여건에 이른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