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임직원 합창단 참여 ‘마음톡톡송’ 음원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GS칼텍스(대표 허진수 회장)는 15일 사회공헌사업인 아동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 ‘마음톡톡’의 철학을 담은 마음톡톡송 ‘Be with you’의 음원을 발표했다. 마음톡톡은 아동청소년의 심리정서 문제를 다루는 예술치유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발표한 ‘Be with you’는 GS칼텍스 마음톡톡 음악치료사들이 직접 작사ㆍ작곡ㆍ편곡에 참여해 만든 합창곡이다. GS칼텍스 임직원으로 구성된 합창단과 마음톡톡 음악치료사들이 함께 음원 녹음에 참여했다. 

GS칼텍스 마음톡톡송 3탄 합창단 단체 사진 [사진제공=GS칼텍스]

앞서 GS칼텍스는 지난 2015년 인디밴드 ‘만쥬한봉지’와 마음톡톡 프로그램에 참여한 중학생들이 함께 부른 ‘손 놓지 않을게’ 마음톡톡송 1탄과 2016년 5000여명의 네티즌 작사가, 가수 스컬이 함께 한 ‘Never Cry’ 마음톡톡송 2탄을 발표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음원 녹음에 참여한 합창단 임직원들은 아이들에게 든든한 어른들이 항상 함께하고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는 취지의 음원 기획에 주말 연휴도 반납하고 회사 업무와 노래 연습을 병행, 재능기부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Be with you’는 현재 벅스,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 돼 있으며, 함께 제작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원 수익은 전액 GS칼텍스 사회공헌사업 ‘마음톡톡’에 기부되고 아이들의 심리정서치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필규 CSR추진팀 팀장은 마음톡톡송 기획 취지와 관련, “내 마음이 왜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지 몰라 울고 있는 아이들이 어려움을 ‘톡톡’ 털어내며 힘을 낼 수 있도록 마음톡톡이 응원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