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치킨 창업 ‘오븐마루치킨’, 예비 가맹점에 오븐기 무상 지원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소자본 창업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장 대중적인 메뉴로 자리잡은 치킨이 예비 창업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치킨집은 인테리어 비용과 더불어 오븐기와 튀김기 등의 조리기계가 꼭 필요하기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이 큰 비용 부담을 느끼게 된다.

이에 오븐구이치킨 대표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신규 가맹 계약자에게 오븐기를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3월 한 달간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지사에서 신규 가맹 계약지점 선착순 10곳에게 1,200만원 상당의 오븐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

오븐마루치킨은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빼고 부드러운 맛은 살린 오븐구이치킨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오븐에 굽기 때문에 매장 운영 인력수요가 적어 소자본 창업, 1인 창업 등에 적합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모든 식자재를 본사의 물류 시스템으로 제공받기 때문에 요리에 대한 전문성이 없어도 운영에 큰 어려움이 없으며, 인건비 절감을 위하여 본사나 지사에서 직접 교육을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최근 소자본 창업으로 치킨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규 가맹점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오븐마루치킨은 창업에 부담을 갖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오븐기 무상지원, 창업 세미나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의 신규 가맹점 창업 및 오븐기 무상 지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갑천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