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 구매 시 문화재 끝장노트, 지도 포스트잇 드려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월 시행된 제38회 시험의 내용과 98% 일치하는 명중률을 보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를 비롯, 한능검 교재 구매 시 문화재 끝장 노트, 지도 포스트잇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지난 36차 시험에서는 100%를, 37회차 시험에서도 98%의 명중률을 선보인 바 있으며, 38회 시험 이후 실시된 ‘목표달성 한국사’ 이벤트 참가자 419명중 391명이 합격을 인증해 93.3%의 합격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는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및 법/인문/사회 부문에서 2월 월별 베스트 1위를 차지는 물론, 예스24에서 판매중인 수험서 자격증 분야 전체를 통틀어 2월 월별 베스트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전월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집계된 수치로 수험서 자격증 교재 중 전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해당 교재는 알라딘과 인터파크에서도 한능검 부문 월간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는 10만권 이상 판매고를 올리면서, 꾸준히 서점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으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는 점이 꼽힌다.

이 교재로 공부한 수험생들은 가장 큰 장점으로 ‘키워드 연표’를 뽑았다. 키워드 연표는 72가지 한국사 핵심 키워드를 한 장의 연표에 담아, 수험생들이 한국사의 큰 흐름을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큰 그림을 살피고, 수험생활에 돌입하면 훨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최신 기출문제 완벽 반영, 실전 모의고사로 실력 점검과 시간안배 연습까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현재 에듀윌 한국사 교재 구매 시 문화재 끝장노트와 지도 포스트잇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화재 끝장노트’는 어렵고 헷갈리는 탑, 건축, 불상 등을 한 방에 암기할 수 있는 미니북 교재로, 시험 직전까지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지도 포스트잇’은 수도 이전, 전쟁 이동경로, 문화재 위치 정리 등에 유용한 수험 보조 장치다.

에듀윌 출판마케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한능검 교재를 사랑해주신 수험생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좀 더 쉽고 효율적으로 공부하실 수 있는 보조 교재들을 사은품으로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갑천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