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여행비 돌려받고 여행가자

- 신라인터넷면세점, 여행비 전액 적립금으로 페이백
- 6주간 ‘봄맞이 뷰티클래스’ 진행…왕홍 초청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4월8일까지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 구매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내일투어 일본ㆍ홍콩ㆍ마카오ㆍ대만ㆍ중국ㆍ동남아 지역 인기 여행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행상품 구매 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내일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 구매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신라면세점]

여행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을 묶어서 판매하는 에어텔 특가 상품 또는 일반 여행 패키지 특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회원 중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추첨해 30명에게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출국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는 면세점의 특성상 고객의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신라면세점은 봄을 맞아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8시 30분까지 총 6주 동안 리파(3월14일), 메이크업포에버(3월21일), 클리오(3월28일), 스쿠(4월4일), 아모스(4월11일), 지방시ㆍ겐조(4월18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청해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진다.

뷰티클래스는 브랜드별로 중국인 또는 내국인을 초청해 진행한다. 클리오와 지방시ㆍ겐조 클래스는 신라면세점 내국인 고객 중 골드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참석 응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 브랜드는 재한 중국인 유학생과 왕홍을 초청해 진행한다. 초청된 왕홍들은 중국의 대표적인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메이파이(美拍)’를 통해 뷰티 클래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뷰티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 사은품과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dod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