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치아 밀도 강화 ‘2080 파워쉴드’ 3종 출시

- 치아밀도 손상 시 각종 구강질환 발병 가능성 높아
- 파워쉴드 처리군에서 치아밀도 95% 유지 확인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이윤규)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 치아밀도 유지력을 강화한 ‘파워쉴드 치약’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080 파워쉴드는 외부자극과 생활습관, 탄산음료, 산성 음식 등에 의해 손상되거나 약해질 수 있는 치아밀도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신개념 치약이다.

치아밀도 유지력 강화에 탁월한 애경의 ‘2080 파워쉴드 치약’ 3종.

치아밀도는 칼슘과 인, 미네랄, 수분, 유기물 등으로 구성된 치아의 가장 단단한층인 에나멜층의 미네랄 밀도를 의미라며 뼈의 골밀도와 유사한 개념이다. 뼈가 약해질 수 있듯이 치아밀도가 손상되면 구강 세균, 프라그가 더 잘 달라붙어 충치발생 확률이 증가한다. 또 치아 보호 기능이 감소해 외부자극에 민감해질 수 있는 등 각종 구강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2080 파워쉴드 치약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손상되거나 약해질 수 있는 치아건강을 복합 미네랄 성분과 치아밀도 유지기술로 치아밀도를 채워주고 감소를 막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치과대 인 비트로(in-vitro) 시험 결과, 2080 파워쉴드로 처리된 치아는 산에 의해 감소되는 치아밀도를 95% 유지시켜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2080 파워쉴드 치약은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 가능 할 수 있도록 개운한 ‘블루 더블민트’와 상쾌한 ‘그린 페퍼민트’, 깔끔한 ‘골드 스피아민트’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애경 관계자는 “치아밀도 감소는 치아 변색, 충치, 시린이 등 각종 구강질병을 유발 할 수 있다”며 “2080 파워쉴드는 치아밀도 관리 전용 치약으로 손상되거나 약해질 수 있는 치아밀도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줄 것”이라고 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