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현대 사진의 거장 ‘토드 셀비’와 만나다

-‘아티스트 에디션’ 두 번째 컬렉션 선봬
-헤지스와 함께한 셀비의 런던여행 주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LF의 주력 브랜드이자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인 ‘헤지스(HAZZYS)’가 현대 사진의 거장 ‘토드 셀비(Todd Selby)’와 협업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가치 높이기에 나선다.

헤지스는 세계적인 사진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토드 셀비를 2018년 협업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글로벌 전략 라인인 ‘아티스트 에디션’의 두번째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티스트 에디션은 전 세계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 중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헤지스의 로고나 심볼 등 다양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창조한 작품을 헤지스의 제품에 녹여내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헤지스X토드 셀비’ 아티스트 에디션 컬렉션 이미지 [제공=LF]

이번 아티스트 에디션 주인공인 토드 셀비는 개인의 공간을 창의적으로 재조명해내는 독보적인 감각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하루 방문자 10만명을 기록하는 ‘더 셀비’ 사이트의 운영자이기도 하다.

‘헤지스와 함께한 셀비의 런던 여행(The Selby visits London with HAZZYS)’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아티스트 에디션은 토드 셀비 특유의 감각으로 브랜드가 가진 영국 감성을 독창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언잭, 빅벤과 타워브릿지, 영국식 정원과 티팟, 언더그라운드와 클래식한 택시, 공중전화 부스 등 런던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와 상징물을 토드 셀비만의 시선이 담긴 아트워크로 창조하고 제품 곳곳에 패턴으로 녹여내 예술성이 가미된 소장가치 높은 컬렉션을 완성했다.

김인권 LF 상무는 “헤지스가 삶과 타인에 대한 호기심을 자신만의 시각적 언어로 표현해내는 저명한 포토그래퍼 토드 셀비와 만나 단순한 제품을 뛰어넘어 독창적인 에너지와 차별화된 예술가치가 담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세계 각국의 뛰어난 아티스트들과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지속해서 쌓아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토드 셀비의 독보적인 감각이 담긴 헤지스의 아티스트 에디션은 전국 헤지스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oig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