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팝업스토어 ‘워터바’ 오픈

- 이대 인근에 오픈…31일까지 운영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베스트셀러 제품 워터뱅크 에센스의 리뉴얼 출시를 맞아 서울 이화여대 인근에 팝업스토어 ‘워터바’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도시 속 지친 여성들이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수분 라이프를 되찾을 수 있는 워터바의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인 22일 라네즈의 모델 박서준이 참석해 워터바의 오픈과 워터뱅크 에센스의 리뉴얼 출시를 축하했다.

워터뱅크 팝업스토어 ‘워터바’ 오픈에 참석한 모델 박서준 [제공=라네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워터뱅크 신제품 전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 피부 진단을 통해 라네즈만의 보습 레시피를 제안받을 수 있다. 진단 결과에 따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워터뱅크 제품을 추천받고 워터뱅크 에센스의 주요 원료인 신선한 채소로 만든 건강 주스도 제공받는다.

특히 팝업스토어 공간은 라네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새롭게 재탄생한 워터뱅크 라인의 건강한 원료를 의미하는 그린을 중심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끌었다. 위트 있게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디지털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이대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에서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