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공룡 보고 컴퓨터 게임도 하고…”

- 신라스테이 제주, 키즈패키지 선봬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는 봄을 맞아 자녀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키즈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테마파크를 둘러 볼 수 있는 ‘공룡대전’ 패키지와 다양한 컴퓨터 게임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 두 가지다.

신라스테이 제주 키즈패키지 ‘공룡 테마파크’

먼저 공룡대전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제주 공룡랜드 입장권 (3매)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베어(1개)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있는 테마파크 공룡랜드는 230여 마리의 다양한 공룡 관람은 물론 체험 학습장, 3D입체 영화관, 허브 동산, 잔디 광장 등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넥슨 컴퓨터박물관에 마련된 컴퓨터와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이나믹한 패키지로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입장권 3매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모두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별 선착순(체크인 기준) 5명에게는 패밀리트윈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특히 신라스테이 제주는 제주도 대표 벗꽃 축제인 ‘왕 벗꽃 축제(3월 30일~4월 8일)’가 열리는 전농로와 애월 장전리까지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있어 매년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