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로얄앤컴퍼니, 욕실 ‘뉴센스 패키지 3종’ 내놓아

욕실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뉴센스 패키지 3종’<사진>을 내놓는다.

26일 로얄에 따르면 ‘뉴센스 패키지’는 2018년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으로 모던한 분위기와 실용성을 살린 ‘유니크 그레이’, ‘블랙 마블’, ‘내추럴 메탈’로 구성됐다.


유니크 그레이는 실용적인 욕실구성과 그레이색상의 타일로 한층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슬라이딩 멀티 욕실장과 클래식한 스퀘어 타입의 비누받침이 함께 설계된 일체형 세면기, 휴대폰 거치형 휴지걸이로 실용성을 살렸다.

샤워 공간에 선반형 슬라이드 벽 행거를 설치해 편리성을 추구했다. 또한 욕실 전체 공간과 샤워 공간의 벽면 타일 시공을 이원화하여 입체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블랙 마블은 블랙 색상의 포인트 욕실가구와 마블 타일로 개성과 모던한 분위기를 살린 욕실 상품이다. 내부가 블랙 색상인 와이드 댐퍼 슬라이딩 장과 블랙 포인트의 수건걸이, 휴지걸이가 마블링 타일과 어우러져 멋스러움을 더했다.

내추럴 메탈은 내추럴한 우드톤의 타일과 심플한 메탈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했다.

로얄 관계자는 “하루 중 상당 시간을 보내는 욕실 공간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하여 실용적이면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욕실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김진원 기자/jin1@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