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손오공, 공룡메카드 캡슐·헬로카봇 키링 출시

완구기업 손오공이 신학기를 맞아 패션 액세서리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사진>과 헬로카봇 키링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손오공에 따르면 타이니소어와 공룡시대의 모습이 표현된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은 ‘트리케라’, ‘스테고’, ‘티라노’, ‘브라키오’ 등으로 총 8종을 선보인다.

버튼을 누르면 캡슐 뚜껑이 열린다. 타이니소어의 머리나 꼬리 등이 움직인다. 아이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고리형 타입으로 가방, 열쇠에 매달 수 있어 등교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헬로카봇 키링은 얼마 전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재출시되었던 ‘K캅스’를 비롯해, ‘로드세이버’, ‘마이티가드’, ‘펜타스톰’, 하이퍼빌디언’, ‘마하’까지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인기 카봇 6종으로 구성됐다. 키링과 클립, 체인줄이 포함되어 열쇠나 가방 등에 쉽게 장착할 수 있으며, 변신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차모드에서 로봇모드로 변신도 가능하다.

손오공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에서는 3월 30일까지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47개의 스티커로 구성된 ‘공룡메카드 스티커북’을 증정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는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공룡메카드 배지’를 추가 지급한다.

김진원 기자/[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