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4기 모집

- 우수 활동자 장학금ㆍ인턴십 기회 제공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음달 1일까지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초록 프렌즈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수에는 총 30명을 모집하며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1일까지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

특히 이번 4기는 기존에 활동한 초록 프렌즈들과 수많은 지원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제품 기획 참여와 기업 탐방 등 실무 체험형 프로그램이 더욱 확대돼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더욱 뜻깊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초록 프렌즈 4기로 선정되면 다음달부터 4개월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과 팀 미션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바이럴 콘텐츠 제작, 캠퍼스 어택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외에 멘토와 함께하는 1박2일 캠프 등 현업 실무진들과의 만남을 통해 생생한 이야기와 실질적인 조언도 들을 수 있다.

4개월 동안 충실히 활동한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며 그동안의 활동 결과를 평가해 우수 활동조에는 원산지 탐방 경비 지원,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서포터즈 지원은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choig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