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한류스타 모델 라인업 강화…68조 中시장 공략한다

-주결경ㆍ성소ㆍ희진 등 모델 발탁
-중국시장 안착 큰 역할할 것으로 기대
-슈퍼주니어도 재계약…글로벌 줄달음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인 에이바자르(대표이사 김은성)는 걸그룹 프리스틴 멤버 주결경, 우주소녀의 성소, 이달의 소녀 희진을 연이어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바자르는 주결경과 성소, 희진이 갖는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끊임없이 도전해 가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에이바자르는 가장 안전한 원료만으로 피부과학의 테크놀로지를 추구하는 코스메틱 기업이다.

주결경과 성소는 국내 인기 못지않게 중국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어 에이바자르가 중국시장에 효과적으로 안착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설명=에이바자르의 모델 희진(왼쪽부터), 성소, 주결경.]

특히 올해 1월부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주니어 역시 활동 권역을 아시아권으로 확대하는 재계약을 맺음으로써, 폭넓은 팬덤을 기반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세계 2위인 중국 화장품 시장은 올해 4000억 위안(약 68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2018년은 중국을 교두보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원년이 될 것이며, 발탁된 모델들이 해외 시장을 확대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에이바자르는 턱선을 관리해주는 귀걸이형 마스크 ‘퍼펙트 V 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기록 행진을 이어왔다. 출시 첫해인 2016년에는 매출의 약 70%가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발생할 정도로 해외에서 먼저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5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월 평균 50%가 넘는 매출상승률을 기록해 올리브영에서 ‘올해의 신제품(올해의 루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에는 LED빛과 미세진동기능 등이 내재된 ‘멀티케어 어플리케이터’ 결합의 신개념 LED 크림(3종)을 출시하며 크게 주목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시장 공략과 더불어 다음달 CJ오쇼핑을 통해 본격적인 홈쇼핑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며 “지금까지 올리브영과 면세점에 입점해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기 때문에 홈쇼핑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