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미세먼지 제거 시스템 도입 리뉴얼 29일 재개장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원마운트는 미세먼지 제거 시스템 등을 포함한 정기 시설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오는 29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테마파크 실내외 상환경을 개선하고, 휴식 공간인 힐링센터 시설을 업그레이드 했다.

전체적으로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도록 환경적인 보완을 실시했다. 워터파크는 물 순환펌프와 배관의 교체 작업을 시행해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물놀이 환경을 제공한다.

[사진=리뉴얼 공사를 마친 원마운트 힐링센터]

아울러,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Non-Slip)’ 바닥 시공과 전체 슬라이드 샌딩 작업, 물놀이 시설 안전 점검 등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한 사전 작업도 마쳤다.

물놀이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센터는 산세베리아, 틸란드시아, 아레카야자와 같은 공기 정화 능력이 있는 식물들을 곳곳에 배치해 공간을 재정비 했다.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허브와 쑥 등 식물도 다수 활용했다.

어린이와 동반할 수 있는 휴식 시설인 키즈센터도 ‘스마트오투(O2)시스템’ 설비를 갖춰 실내 공기 정화에 힘썼다. 전 구역에 순도 30%의 청정산소를 공급함으로써 어린이가 보다 상쾌한 환경에서 놀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사진=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실내컬링]

스노우파크는 실내 놀이 시설을 보완해 상춘객을 맞는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진 컬링을 빙상 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공간을 별도의 마련하고 미니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