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4월2일 ‘사이다데이’가 온다

- 칠성사이다 앞세워 3가지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4월2일 ‘사이다데이’를 맞아 칠성사이다를 앞세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다음달 2일까지 롯데칠성몰에서 ‘럭키 사이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고 칠성사이다에 대한 ‘퀴즈 이벤트’와 카카오톡과 연계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4월 2일 ‘사이다데이’를 맞아 롯데칠성음료가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럭키 사이다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250ml 캔 4개와 칠성사이다 모양의 천연비누, 칠성사이다가 새겨진 파우치가 기본 구성되어 있고 롯데칠성몰 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영화상품권, 커피교환권 중 1매가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롯데칠성몰 2일까지 선착순으로 하루에 250개씩 총 2000개가 한정 판매되며 배송비를 포함해 9900원에 판매된다.

칠성사이다 퀴즈이벤트는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칠성사이다와 관련된 3문제를 모두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칠성사이다 355ml 캔 1박스 1년 정기배송권(2명), 칠성사이다 250ml 캔 1박스(40명), 후지필름 사진인화권 1만원권(4000명) 등 총 4242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칠성몰 1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는 4월2일 사이다데이 당일에 펼쳐지는 이벤트로 카카오톡에서 롯데칠성몰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소비자에게 해당 이벤트 내용과 난수번호가 일괄적으로 발송돼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로 68주년을 맞이하는 칠성사이다를 앞세워 알찬 구성과 다양한 경품으로 준비한 사이다데이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이다데이가 빼빼로데이와 같은 즐거운 데이(Day)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