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개최 기념 이벤트 진행

- 교촌 ‘허니라이스샷!’ 세트 출시
- 경기 초대권 증정 등 경품 행사 진행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개최를 기념해 ‘허니라이스샷!’ 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허니라이스샷 세트는 ‘교촌허니오리지날’과 ‘교촌라이스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레드디핑소스와 웨지감자가 추가로 증정된다.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나들이에 적합한 세트 메뉴다. 해당 메뉴는 경기가 종료되는 내달 6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3만4000원이다.

[사진=교촌치킨이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개최를 기념해 ‘허니라이스샷’세트를 출시했다.]

허니라이스샷 세트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교촌라이스세트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5명),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20명),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30명)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오는 20일부터 교촌치킨 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경기 초대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골프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어려운 스포츠라는 인식을 깨고 골프의 대중화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매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 5월 색다른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치킨과 골프가 어우러진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추천한다”고 했다.

한편 교촌치킨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KLPGA 투어 ‘제 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강원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CC에서 열린다.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골프에 ‘치맥(치킨과 맥주)’ 콘셉트를 도입해 나들이 하듯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reg@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