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신제품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 출시

- 우유에 넣어서 먹는 제티에 토핑 개념 접목
- 전국 주요 할인점서 제품 시음ㆍ증정 이벤트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우유에 타먹는 초콜릿 분말 ‘제티’와 동그랗고 쫄깃한 마시멜로 토핑을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신제품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우유에 넣어서 먹는 제티에 토핑의 개념을 접목시킨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존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흰 우유에 달콤한 초코맛 제티와 쫄깃한 마시멜로 토핑을 넣어 어린이들이 우유를 더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이 새롭게 출시한 ‘제티 펀초코 마시멜로’.

동서식품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 이날부터 신규 TV광고를 방영하고,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제품 시음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성흠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고른 영양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들이 흰 우유를 즐겁고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많은 어린이들이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와 함께 즐거운 우유 마시기 습관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제티펀초코 20개(300g)와 건조 마시멜로 1봉(30g)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전국 할인점에서 5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