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신규 신청 역대 최다기록 ‘고도몰’, 감사 캠페인 진행

NHN고도(이하 고도몰)가 지난 3월부터 진행한 VIP INIVITATION 캠페인 이후 솔루션 신규 신청이  역대 최대치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VIP INIVITATION 캠페인은 고도몰이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진행한 것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고도몰5 pro 솔루션의 무료 제공과 국내 대표 PG사 6곳의 전자결제시스템(PG) 등록비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다.

진행 중 관련 문의가 급증하여 고도몰 공식 홈페이지 첫 화면에 자주 묻는 질문을 별도 안내할 정도로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이 캠페인은 최초 선착순 9,999명에 대해서만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으나, 신청 마감 후에도 캠페인에 대한 창업자들의 요청과 문의가 쏟아져 5,555명에게 추가로 혜택을 제공했다.

고도몰 관계자는 “이번 결과에 대해 자체 시장조사 결과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 10명 중 7명이 고도몰 솔루션을 선택한 것으로, 고도몰은 3월 솔루션 신규 신청자 기준 업계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창업자와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준비한 이번 캠페인이 창업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내부에서도 매우 고무적이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고도몰이 창업자들이나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무엇이고 어떤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고 실행에 옮기려고 한다”고 밝혔다.

고도몰은 그 첫 번째 단계로 솔루션 신규 신청 1위 기념 “THANK YOU” 캠페인을 이어간다. 창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역대 최다 솔루션 신청을 이끌어낸 고도몰이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이전 VIP INVITAION 캠페인에서 초기 창업자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던 고도몰5 pro 평생무료 및 PG 등록비 무료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쇼핑몰 창업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자사 브랜드 홍보 및 새로운 판매채널 확보를 위해 국내 최대 규모 소비재 전시회인 메가쇼 참가비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작년 11월에도 회원사의 메가쇼 참여를 지원했던 고도몰은 보다 많은 창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8년 메가쇼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NHN고도의 쇼핑몰 솔루션을 새롭게 신청하는 신규 회원과 기존 고도몰 회원사라면 누구나 메가쇼 참가비를 최대 6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찾는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메가쇼 참여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객을 만나 그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새로운 세일즈 기회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외에도 고도몰은 무료 맞춤 창업교육, 촬영 스튜디오 무료 제공, 실전 마케팅 세미나 등 초기 창업자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여러 혜택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Thank you”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도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Print Friendly